2024-04-27 21:30 (토)
김포공항 문화주차장, 현대카드 주말·공휴일 무료주차서비스 실시
상태바
김포공항 문화주차장, 현대카드 주말·공휴일 무료주차서비스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5 1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8.jpg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다. 이번 추석연휴는 대체 휴일을 감안하면 5일에서 최대 7일로 많은 사람들이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떠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공항 주차장은 집중되는 여행객 차량으로 인해 극심한 주차장 혼잡이 자주 발생되기 때문에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다. 김포공항의 경우 한 해에만 2천만 명 이상 이용하는 주요 공항으로, 비싼 주차비뿐만 아니라 주차장과 입국장까지의 거리가 멀어 평소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불편을 호소하기도 한다.

이에 공항까지 셔틀로 2분 거리에 위치한 김포공항 문화주차장은 공항출발층까지 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질적인 주차 혼잡과 무허가 주차대행업체 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문화주차장 강서구지점은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주말 공휴일 무료주차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용의 편리함과 차량보안의 이유로 많은 연예인들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김포공항 문화주차장은 28년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김포공항 인근 실내외 주차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제휴카드(현대, 미르)를 통해 무료 주차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하고, 1일 이용료도 합리적인 편으로 주차 요금은 출차 시 후불로 정산하면 된다. 문화주차장 관계자는 “현재 5년 가량 진행 중인 무료주차서비스를 통해 차량은 CCTV로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다”며, “운전자의 편의를 생각하는 주차서비스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문화주차장의 이용시간은 5시부터 23시까지며, 현대카드 무료주차 검색을 통해 전국 무료주차 서비스 지점을 알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