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1 21:08 (수)
지란지교에스앤씨-수산아이앤티-트렌드마이크로, 공동 마케팅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지란지교에스앤씨-수산아이앤티-트렌드마이크로, 공동 마케팅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9.05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한국트렌드마이크로 박상현 지사장, 수산아이앤티 이성권 대표, 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
▲ 왼쪽부터 한국트렌드마이크로 박상현 지사장, 수산아이앤티 이성권 대표, 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
지란지교에스앤씨와 수산아이앤티, 한국트렌드마이크로가 지난 8월 28일, 각 사의 제품 패키지 프로그램 구성 및 홍보, 매출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트렌드마이크로의 “Deep Discovery”와 수산아이앤티의 “ePrism SSL”을 패키지 한 공동 프로모션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렌드마이크로의 Deep Discovery는 기존의 백신이나 전통적인 보안솔루션을 우회하는 지능적인 공격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APT 보안 솔루션으로 정보 탐지율 100%를 자랑하는 제품이며 기업을 노린 공격을 정확하게 탐지하고 신속하게 대응함으로써 APT 공격을 차단하고 기업의 정보유출 사고를 방지한다.

수산아이앤티의 ePrism SSL은 암호화 트래픽의 가시성을 확보해 주는 SSL 복호화 솔루션이다. 단일장비로 기능을 수행하며 DTZ(Decrypted Traffic Zone)를 제공한다. 기존에 존재하는 네트워크 보안 장비의 변화 없이 설치 연동이 가능하며 성능에 따른 다양한 모델을 제공한다. 또한 검증된 바이패스 카드를 탑재하여 안정된 성능과 SSL 가속 카드를 지원함으로써 빠른 SSL 처리 성능을 보장한다.

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는 “사이버 공격의 50%는 암호화돼 있으며, ATP 공격의 80%가 암호화 상황에서 보안 장비 약 20%만이 SSL 복호화 수행이 가능하다”라며 “기업들이 각 보안 장비들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위협들을 막고 있지만 SSL이 공격루트가 되는 것에 대해선 굉장히 취약하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APT 공격 차단 솔루션과 SSL 복호화 수행 솔루션을 결합한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 사업의 구체적인 구성은 9월 상반기 중 발표되며, 이후 지란지교에스앤씨와 수산아이앤티, 트렌드마이크로 3사는 전략적인 공동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