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7:55 (월)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미사신도시점 계약  
상태바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미사신도시점 계약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5 14: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jpg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측은 미사 신도시에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미사신도시점을 계약했다고 밝혔다.

10월 중 오픈 예정인 디플레이스 프리미엄독서실 미사신도시점은 미사 2동 행정복지센터 인근에 자리 잡고 있어 접근성이 좋아 미사 신도시 인근 학생들의 학습공간에 대한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디플레이스 측은 프리미엄 독서실의 경우 포화시장이라는 견해가 많은데 아직 독서실 실장은 수요의 균형이 잘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입지만 잘 선택하면 경쟁력이 있는 창업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교육 문화 콘텐츠 기업 디에이멘 그룹에서 만든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카페 브랜드이다. 디에이멘 그룹은 16년간 초중고 및 성인 온라인 교육을 진행해온 연 매출 130억 임직원 220여 명 규모의 교육 회사로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과 스터디카페시장에 진출해 학생들이 제대로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디플레이스는 온라인 교육사업의 노하우와 오프라인에서 학생들이 집중해서 제대로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여 THE 공부하고 싶은 곳을 캐치프레이즈로 교육 회사에서 만드는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로 주목받고 있어 론칭 1년여 만에 전국에 20여 개 지점을 오픈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