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00 (금)
몽셀미셀투어와 벨기에투어까지 가능한 파리크레파스, 고객만족도 높아
상태바
몽셀미셀투어와 벨기에투어까지 가능한 파리크레파스, 고객만족도 높아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5 11: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3.jpg

9월에 명절의 긴 휴가 일정으로 여행을 떠나고자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나 유럽은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희망하는 곳 중 한 곳이기 때문에 몽셀미셀투어 하고자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유서깊은 곳이기 때문에 의미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힌다. 하지만 부담스러운 비용과 시간 그리고 안전 때문에 여행을 포기하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많은 명소들 중에서 몽셀미셀은 아름답고 유서 깊은 곳으로 많은 이들이 가고 싶어하는 곳이다. 그러나 비용과 시간 때문에 많은 여행자들이 포기하는 곳이기도 하다. 여행객들이 몽셀미셀투어를 이용하기도 하는데 그 중 파리스레파스투어는 프랑스 여행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받을 수 있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프랑스 여행객과 벨기에투어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파리크레파스는 여행객들이 선호하고 있는 소수투어뿐만 아니라 최대 8인의 투어로 만족도가 높다. 또한 여행객들에게 경력 있는 베테랑 가이드의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로 파리크레파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9월부터 몽생미셸 야경투어 예약시 파리 워킹투어 1만원에 김밥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부담없이 이용하며 파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투어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파리크레파스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