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2 07:05 (수)
베스핀글로벌-아마존웹서비스,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도입 위한 세미나 개최
상태바
베스핀글로벌-아마존웹서비스,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도입 위한 세미나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9.04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904-6.jpg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와 함께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을 도입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엔터프라이즈의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 적용은 왜 어려울까?’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국내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인공지능과 머신러닝을 도입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한다.

베스핀글로벌은 AWS와 함께 ‘AI/ML 도입을 위한 빅데이터 전략과 수립’에 관한 강연과 ‘AI/ML의 리더로써의 AWS 소개’, ‘AI/ML을 적용할 때 고려할 점’과 ‘AI/ML 적용 사례’ 등 쉽고 구체적으로 도입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20일(목) 오후 3시부터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비너스룸에서 열리며, 세미나에 관한 문의와 자세한 강연내용, 행사 안내 및 등록은 베스핀글로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그동안 AWS와 함께 AI, ML관련 프로젝트를 국내에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고 회사 내부의 빅데이터 클라우드랩에서 전문가들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클라우드 기반의 AI, ML 관련 세미나 개최와 기술 선도적인 프로젝트를 꾸준히 공개하면서 국내의 많은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이 쉽고 빠르게 최신 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