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9:50 (토)
디자인공모전 플랫폼 컬처플,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개봉기념 캘리그라피 공모전 진행
상태바
디자인공모전 플랫폼 컬처플,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개봉기념 캘리그라피 공모전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4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jpg

디자인공모전 플랫폼 컬처플에서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개봉 기념 캘리그라피 공모전을 9월 4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10월 3일 개봉하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성장해서 어른이 된 로빈에게 어린 시절 베프인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정글북, 미녀와 야수 등의 연타석 흥행을 이을 것으로 기대되는 디즈니 라이브액션 작품이다.

'곰돌이 푸'는 또한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등 여러 명대사로 유명한 작품이다. 이번 캘리그라피 공모전에서는 주옥같은 명대사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해서 자유롭게 출품하면 되며, 수상자에게는 경품 및 총 100만원 상당의 소정의 상품권도 주어질 예정이다.

9월 16일까지 공모가 진행되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캘리그라피 공모전에 대한 참가자격 제한은 없으며,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명대사, 이미지 소스 등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캘리그라피 공모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참여가는 디자인공모전 플랫폼 컬처플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