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7 16:05 (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하남본점, 매트리스 이어 친환경 원목식탁과 튼튼한 세라믹식탁까지 선보여
상태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하남본점, 매트리스 이어 친환경 원목식탁과 튼튼한 세라믹식탁까지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6.jpg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gne mattress & furniture) 하남 본점은 세라믹식탁 및 원목식탁 등을 구매하고자 하는 입주 가구 및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창고형 할인매장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고온에 의한 그을림과 내마모성이 강해 변형등의 손상에 강한 세라믹식탁과 더불어 천연 원목의 쉽게 질리지 않는 장점과 친자연주의제품인 원목식탁,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가죽쇼파, 대리석식탁, 편백원목제품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템퍼ㆍ씰리 매트리스와 스턴스앤 포스터, 아메리카 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에서는 전 제품을 최저 30%~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파트 입주 후 아파트 카페에 리뷰를 작성하면 중복으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270평의 대형매장으로 이전하여 9월 1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9월 한 달간 방문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서머스 텀블러를 증정하며 다양한 사은품증정 행사를 마련해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