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25 (일)
카시오 디지털피아노 디큐브시티에서 신학기맞이 신제품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카시오 디지털피아노 디큐브시티에서 신학기맞이 신제품 할인행사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30 17: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6.jpg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가 8월 29일부터 9월 17일까지 신학기를 맞이하여, 현대백화점 신도림 디큐브시티 4층에서 신제품 디지털피아노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의 인기 모델부터 올해 출시된 최신 모델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와 C. 베히슈타인이 합작하여 만든 하이엔드 기종, GP시리즈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는 이번 행사를 ‘Touch & Feel’이라는 주제를 갖고, 직접 악기를 만지고 느끼며,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의 여러 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우수성을 알리겠다는 포부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의 하이엔드 기종인, GP-300을 직접 만지고 느낄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행사는 올해 처음으로 출시된 최신 모델들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으며, 사은품 역시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학기 맞이 행사는 올 4월 진행하였던, 행사에서 좋은 반응을 보여주신 고객님들에 대한 보답이며, 때문에 인터넷 및 각종 오프라인 최저가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는 최근 AP시리즈와 PX시리즈에서 다양한 신 모델을 출시하였고, 이번 행사에서 신제품을 실제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