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55 (일)
높이 조절 책상, 네오미르로 학습효과 상승시켜 효과적인 공부환경 조성 가능해
상태바
높이 조절 책상, 네오미르로 학습효과 상승시켜 효과적인 공부환경 조성 가능해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30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9.png


개개인의 학습 효과 상승을 위해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부분이 책상이다. 잘 짜여진 환경을 위한 첫째가 바로 책상 고르기이다. 그러므로 튼튼하고 기능성을 갖춘 책상을 배치해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개인의 작업 능력을 높이는데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모든 조건을 충족시킬 책상이 등장해 많은 이들의 호응이 높다. 바로 네오미르에서는 높낮이 조절 책상이 그것이다. 전동 책상인 네오미르는 본인의 신체 구조와 상황에 맞춰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간단한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해 학생들에게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체형에 맞지 않는 책상과 의자로 인해 불편한 자세가 지속되면 체형 변형도 오기 쉬운데 네오미르는 이러한 상황을 해결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본 제품은 체형에 맞춰 높낮이를 조절해 허리를 곧게 펴고 안정적인 자세를 취할 수 있다. 이러한 자세 변경은 뇌에 산소 공급을 증가시켜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이러한 높낮이 조절 외에도 네오미르 책상은 메모리 기능을 탑재 해 자주 사용하는 높이를 최대 4개까지 기억하여 저장해 쉽게 그 높이를 찾게 해준다. 충돌방지와 과전류 차단 기능도 탑재해 안전성도 검증 되었다. 친환경 100% 원목을 사용하여 어린 학생들이 쓰기에도 무리가 없다. 최대 130kg의 하중을 견디는 튼튼한 책상이다.

네오미르는 2017년 대한민국 히트 상품 500선에 선정이 되었으며, 올해 1월 국회의원 표창을 받았다. 현재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협찬 상품으로 노출이 되면서 많은 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똑똑한 전동책상 ‘네오미르'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구매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