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10 (일)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990만점 절대보장반 파격 할인 EVENT" 수강생 문의 급증
상태바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990만점 절대보장반 파격 할인 EVENT" 수강생 문의 급증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30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8.jpg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이 TOEIC절대보장 프로그램으로 수강생들의 입소문을 통해 대구경북토익 학원가에서 빠른 속도로 전파되고 있으며, 대구경북토익 수강생들로 북적이고 있다. TOEIC을 포함한 각 분야별 Special - License 어학원으로 명성이 자자한 EPS어학원에서 진행하는 신규 절대보장반이다 보니 신뢰도가 높다는 평이다.

EPS어학원이 이번에 새롭게 신규 개설된 990만점 TOEIC 절대보장반은 TOEIC 750점을 목표로 절대보장하는 초중급 TOEIC과 950점은 목표로 하는 중고급 TOEIC으로 수준별로 진행된다. 2개월 정규수업 수강 후 목표점수 미달성 시 무료로 최대 6개월을 재수강할 수 있는 제도이다. 매달 새로운 교재로 진행하는 L/C강좌와 평일 사이다 실전문제풀이반, 주말 R/C PART 5,6,7 집중 명쾌한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최대 6개월 동안 1차적으로 목표점수를 명쾌히 보장하는 것은 기본이며 2차적으로는 목표점 +100점 이상의 성적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많은 토이커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어학원은 절대보장뿐 아니라 TOEIC 정규과정 구성되어 있는데 정규 수업도 절대보장반과 마찬가지로 수준별로 진행되며 대구 스타강사인 JUN강사의 진행 하에 이루어진다. JUN강사는 EPS어학원의 대표강사이며, 990점 만점은 물론 신토익 갱신 이후로 10회 이상의 만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TOEIC을 매회 신규 응시를 하고 있으며 TOEIC 시험에 방영된 최신유형과 핵심 노하우를 파악해 JUN강사의 다양한 경험들과 노련한 티칭 실력으로 R/C 교재 제작부터 평일, 주말 실전문제풀이반까지 단독 진행을 맡아 엄청난 고득점 수강생들을 배출하였다. JUN강사는 "이번 절대보장반의 초중급반은 750점을, 중고급반은 950점 수준까지 올릴 수 있는 정도의 커리큘럼을 지향한다. 토익 입문자일수록 꾸준한 교육과 학습은 장기간으로 필요한 법이다. 제대로 된 교육과 지속적인 학습의 기간을 늘려 집중적으로 들어갔으면 한다"며 수강생들이 단순 취업스펙 외에도 영어를 하나의 언어로 받아들였으면 하는 염원을 보였다.

스타강사 JUN강사는 TOEIC R/C, L/C 점수를 끌어올릴 수 있는 실전문제풀이 맞춤 전략을 제시해줄 뿐만 아니라 직접 연구한 최신경향의 예상문제들과 TOEIC 필수 VOCA가 담긴 정답노트를 수강생 전원에게 제공해줌은 물론, 자체 제작한 교재를 활용해 저자직강을 펼친다. 이는 세분화된 체계와 질 높은 수업으로 TOEIC 성적향상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을 매우 만족시키며 수강생들 사이에서 단기간에 정확하고 확실하게 TOEIC 성적을 높여주는 학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당 학원은 TOEIC 뿐만 아니라 IELTS, TOEFL, OPIc 등 심화적인 Special - License 특별반으로 구성되어 있음은 물론, 대구 최다수의 원어민 강좌를 보유하고 있는 영어회화수업까지 갖춘 대구경북 최대의 종합어학원이라는 점도 주목 할 만하다.

대구EPS어학원은 "현재 여름 시즌 마무리를 맞이하여 친구소개 시 STARBUCKS GIFT CARD(2만원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이 3차로 진행 중이며 앞서 1차, 2차에서 큰 인기를 얻어 3차 앵콜이벤트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대구TOEIC학원으로 유명한 EPS어학원은 상담예약제로 운행하고 있으며 상담예약 후 방문시에는 교재지원 및 패키지 추가할인까지 최대 60%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EPS어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