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40 (토)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 노원 중계센터 오티 당일 마감, 곧 대치센터 오픈 예정
상태바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 노원 중계센터 오티 당일 마감, 곧 대치센터 오픈 예정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27 1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3.jpg

독학재수학원과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 업계에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알려진 ㈜TG교육그룹의 ‘잇올 스파르타’가 지난달 대전 둔산, 분당 수내 센터의 성공적인 오픈에 이어 2018년 8월 25일(토)에 노원 중계센터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였다. 지난 둔산 센터와 수내 센터가 오리엔테이션 당일 전 좌석 마감으로 인해 대기번호를 발급받았던 상황과 마찬가지로 노원 중계센터 역시 오티 당일 예약이 마감됨으로서 잇올 스파르타의 브랜드 저력과 인지도를 입증했다. 잇올 스파르타 신규 센터는 갈수록 정원이 마감되는 속도가 빨라져서 거의 모든 지점이 오리엔테이션 당일 마감이 되는 이례적인 현상으로 관련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잇올 스파르타만의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관리 시스템은 수강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나날이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해당 거주 지역에 잇올 스파르타 센터를 만들어달라는 요청이 홈페이지에 다수 올라오고 있다. 이처럼 잇올 스파르타 유경험자들의 관심과 만족도는 빠른 브랜드 가치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최근에 잇올 스파르타가 중앙일보가 후원한 2018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에서 교육서비스부문 1위를 수상한 결과와도 무관하지 않다.

이와 같은 호응에 힘입어 9월 평가원 모의고사 다음 주, 잇올 스파르타와 대치 이강학원과 제휴를 통한 단과융합학습관 형태의 대치 센터가 곧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9월 이후 전국 각지에서 잇올 스파르타의 신규 센터들이 잇따라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이처럼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잇올 스파르타만의 독창적인 관리시스템은 기본 시간표제, 사감선생님 순찰제도, 휴대폰 수거, 인강 감시 프로그램, 상벌점제 시행 등의 엄격한 생활 관리와, 학습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는 최고급의 학습 교구와 백색소음기, 공기청정기 등 최신 설비들을 구비하여 수험생들이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잇올 스파르타 독학재수학원의 경우에는 학생들의 자습관리뿐만 아니라 담임관리, 학습컨설팅, 수시 및 정시 입시관리, 계획표 관리, 교과 질답 관리, 막강한 모의고사 콘텐츠 제공 등으로 개별 맞춤식 지도를 하는 것이 주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잇올 스파르타는 하드웨어에 최첨단 IT 관리프로그램인 소프트웨어까지 완비된 제 3세대 에듀테크 기업을 지향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개방형 시스템을 도입한 선두주자로서 명실상부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오랜 시간의 독학관리학원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성적변화, 선호공간, 학습스타일, 상담기록, 건강상태 등 질 높은 빅데이터를 구축하고자 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향후에는 4차 교육혁명시대를 대비하여 더 차별화된 관리형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잇올 스파르타 관리형독서실과 독학재수학원은 100% 본사 직영으로만 운영되고 있으며, 최근 대전 둔산, 분당 수내, 노원 중계센터가 오리엔테이션 사전 예약이 마감되었고, 이외에도 다양한 지역 사람들의 꾸준한 요청과 기대를 반영하기 위하여 하반기에도 평촌, 부천, 인천송도, 울산, 제주 등 전국 여러 곳에서 잇달아 센터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전국 잇올 스파르타 센터의 입학관련 문의 및 신청은 홈페이지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