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0 22:50 (토)
청담예물 쥬드주얼리 카카오 플러스친구 오픈, 실시간 의사소통을 위한 장 마련
상태바
청담예물 쥬드주얼리 카카오 플러스친구 오픈, 실시간 의사소통을 위한 장 마련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4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8.png

청담을 대표하는 예물브랜드 쥬드주얼리에서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오픈한다. 28년 동안 자체디자인과 공방, 퀄리티 높은 핸드메이드 제품을 선보인 쥬드주얼리는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실시간 상담뿐만 아니라 매일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온라인 창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결혼예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쥬드주얼리 방문예약부터 제품 및 A/S문의까지 카카오톡으로 손쉽게 상담받을 수 있고,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합리적인 예물준비가 가능하다. 특히 8월 22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카카오 플러스친구추가 이벤트는 결혼예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하며 1등에게는 7부 에코 다이아몬드를, 20명에게는 원포인트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쥬드주얼리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1:1 메시지로 성함, 연락처, 결혼예정일, 예물준비예정일을 남기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쥬드주얼리 카카오 플러스친구는 청담본점과 천안점 고객 모두에게 열려 있어 어느 지역에서 결혼예물을 준비하든 실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실시간 상담은 평일 오전 10시~오후7시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