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 슈퍼 컴퓨터, 자율주행 차량이 끊임없이 혁신하면서 안정적이고 원활한 데이터 연결과 그것을 위한 더 나은 IoT 플랫폼 개발이 필수적인 요소가 됐다. ARM 홀딩스는 펠리온 IoT 소프트웨어가 모든 클라우드, 모든 장치, 모든 데이터의 관리 요구를 처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에 따르면 해당 소프트웨어는 효율적이고 유연하며 안전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해 IoT 배포를 가속화한다. 펠리온은 신뢰할 수 있는 장치를 글로벌 네트워크에 쉽게 연결하고 관리하며 실시간 데이터를 얻는다.
또한 이 플랫폼은 기존의 IoT 에코 시스템을 미래 보장형으로 구현하고 협대역 또는 고속 네트워크에서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그리고 연결된 장치 및 데이터 전송을 보호하기 위해 보안 시스템이 내장돼 있으며 안정적인 네트워킹 및 정기적인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펠리온 플랫폼을 사용하면 연결 관리 서비스를 이용해 장치를 비용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장치 관리 서비스를 통해 연결된 장치의 다양한 측면을 관리할 수 있다.
그리고 데이터 관리 서비스를 활용하면 연결된 장치에서 최적의 데이터 플로를 관리할 수 있다. 이는 사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선택, 보호하며 모든 연결된 장치에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는 뜻이다.
IDC의 네트워크 인프라 연구 담당 부사장 로히트 메라는 "네트워크 관리라는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종단간 데이터 서비스 및 관리 측면에서도 IoT 아키텍처가 발달할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