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40 (토)
아이리스코인뱅크, 홍채인식 암호화폐 금고서비스 2차 밋업 개최
상태바
아이리스코인뱅크, 홍채인식 암호화폐 금고서비스 2차 밋업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7.23 17: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면분할 홍채인식 기술 설명 중인 주의별 대표
▲ 다면분할 홍채인식 기술 설명 중인 주의별 대표
아이리스코인뱅크는 7월 26일, 한국에서의 2차 밋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7월 7일에는 한국과학기술회관 내 아이리스홀에서 ‘홍채의 다면분할 인식과 블록체인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한국에서 첫 번째 밋업을 개최했다. 1부에서는 ‘시장은 왜 홍채인식기술에 주목하는가’를 통해 생체 보안 시장에서 홍채인식 기술이 왜 전도유망한 기술로 꼽혔는지에 대한 이해를 돕고, 2부에서는 ‘홍채 인증과 블록체인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다면분할 홍채인식’ 기술이 적용된 홍채 인식 장치, ‘ICBD’의 소개와 지구상에서 완벽에 가까운 수준으로 암호화폐 보안이 가능한 안전금고 서비스의 사업 목표를 밝혔다.

이번 밋업에서는 ICBD 개발과 금고 서비스의 상용화 계획을 보다 구체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ICBD의 사전구매와 1차 프리세일, 마스터노드 운영 기회에 대해 투자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그리고 특별히 이번 밋업 참석자들을 위한 ‘차곡차곡’ 에어드랍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리스코인뱅크의 주의별 대표는 “독자적인 생체인증 보안 기술인 다면분할 홍채 인식 장치 ICBD는 FIDO2 표준을 따르는 제품으로 웹브라우저에서도 홍채인증이 가능하다”라며 “멀티시그 방식과 끊임없는 알고리즘 변화를 통해 해킹 시도를 원천적으로 무력화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리스코인뱅크는 암호화폐의 안전한 보관을 위한 홍채 인식 장치, ‘ICBD’와 금고 서비스를 2019년 1분기에 출시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기술에 상응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구축 명품화 한다는 전략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