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20 (일)
동탄 선에스테스파, 울트라슬림앤더 다이어트 프로그램 선보여
상태바
동탄 선에스테스파, 울트라슬림앤더 다이어트 프로그램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7.17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8.jpg

바캉스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는 추세이다. 특히나 굶지 않고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려는 다이어터도 크게 늘었는데, 이에 따라 동탄 선에스테스파에서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선에스테스파 동탄점은 다이어트 슬리밍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이는 잘 빠지지 않는 허벅지, 팔뚝, 복부를 중심으로 전체 기혈을 열어 부종과 독소를 배출시키고, 결정적으로 체지방을 분해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1대 1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동탄 선에스테스파는 엔터몰로지라는 기구를 통해 미세혈관과 림프계를 자극하여 순환의 정체를 막아 고주파열로 용해된 지방이 림프 순환계로 배출되는 작용을 돕는 등, 단순히 체중만 감량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탄탄한 바디라인을 만드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바디 슬리밍, 페이스, 상하체관리, 골반관리, 부분관리, 웨딩관리 등 원하는 부위를 중점적으로 케어받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시스템을 갖추어 다이어터들의 니즈를 간파하였다는 것 역시 주목해야 할 사항이다.

동탄 선에스테스파 관계자는 “금식 또는 강도 높은 유산소 운동이 없어도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년 경력의 트레이너가 책임제로 관리하고 있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