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0 (일)
피그먼트이불 전문 브랜드 ‘나이스필’ 직영점 송파 오금점 신규 오픈
상태바
피그먼트이불 전문 브랜드 ‘나이스필’ 직영점 송파 오금점 신규 오픈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7.11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9.jpg

국내 피그먼트이불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나이스필(NICE FEEL)’의 신규 직영점이 오픈됐다.

피그먼트이불 개발, 생산기업 좋은느낌엔에프㈜(대표이사 박정배)는 자사의 피그먼트이불 브랜드 ‘나이스필’ 침구류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나이스필 직매장인 송파 오금점을 오픈하고 이달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서울 송파구 오금동 오금공원 인근에 자리 잡은 나이스필 직매장은 좋은느낌엔에프㈜가 취급하는 침구세트, 차렵이불, 패드, 카페트, 베개커버, 솜 등 피그먼트이불 및 다양한 침구류 전 제품을 진열 판매하는 매장으로,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인데다 하남에 위치한 본사와 거리상으로도 멀지 않은 만큼 인기상품들의 지속적인 공급과 샘플 등 몇 점밖에 없는 특이한 제품들을 볼 수 있고 트렌드에 맞는 제품들의 신속한 판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오금동 직매장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20~60%까지 세일을 이번 달 말까지 실시 중이다.

또한 작년(2017년)에 런칭한 ”NATURAL FEEL”을 전시 판매하여 천연염색의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 있으며 의류, 가방, 쿠션 등 소품도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90.jpg

‘나이스필’은 국내 피그먼트이불 시장을 개척하고 대중화를 시킨 대표적인 브랜드로, 피그먼트 이불이 신혼용 혼수이불이나 웰빙침구류를 장만 시 먼저 떠올리는 소재로 알려지는데 일조를 하고 있다. 지금까지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AK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약 20여 곳의 백화점 내 입점한 ‘백화점 브랜드’로도 알려지기도 했다.

최근에는 NICE FEEL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새롭게 개편하며 편리하게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금번 직영점 오픈 외에 전국 가맹점 및 대리점도 모집하고 있어 백화점 외에도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 가고 있다.

NICE FEEL 관계자는 “다양한 피그먼트이불이라는 침구류를 취급하는 만큼 고객들이 제품을 더욱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보고자 하는 요청이 많았기에, 금번 오금점 오픈이 어느 정도 이런 요구를 해소해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매장 방문 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이스필은 자사 공식 쇼핑몰의 신규 리뉴얼 오픈을 계기로 여러 가지 기획상품을 만들어 소비자가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올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