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55 (일)
정성을 고스란히 담은 답례떡, ‘떡보의하루’
상태바
정성을 고스란히 담은 답례떡, ‘떡보의하루’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7.11 12: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jpg

보통 답례떡은 돌이나 백일, 결혼, 생일 또는 생신, 감사나 행사 등 다양한 이유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답례품으로 준비하는 떡이라고 볼 수 있다.

 이런 답례떡은 감사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상대방에게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다. 답례떡의 맛을 비롯하여 포장 등 그 상황에 알맞게 만들어 제공해야 하는데, ‘떡보의하루’는 품질 좋고 감사의 마음을 그대로 전달 할 수 있는 답례떡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떡보의하루’는 지난 5월 청와대 인스타그램을 통해 1주년 답례떡으로 알려진 곳으로, 상주 아자개영농법인과의 협약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우리쌀 100%로 만든 건강한 원재료를 사용하여 답례떡의 품질을 높이고자 신경 쓰고 있는 곳이다.

 또한 원재료 외에 다른 재료에도 국산화를 쓰고 있는 곳으로 식품의 생산부터 유통까지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다는 HACCP 인증을 받은 곳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답례떡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떡보의하루’ 관계자는 “답례떡 특성상 필요한 날에 맞춰 배송이 되야 하므로 선 주문 후 생산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전하며, “필요한 날 하루 전까지 예약완료 시 가장 가까운 지점을 통해 정성껏 생산 및 포장하여 직접 배송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떡보의하루’에서는 마음담 1호 답례떡 15만원 이상 주문 시 수제 앙금 카네이션 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이벤트는 수령일 기준으로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