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25 (일)
서초미용실 ‘헤어마시멜로’, 모발상태, 개성, 이미지 파악 등 진단하여 맞춤 스타일 완성
상태바
서초미용실 ‘헤어마시멜로’, 모발상태, 개성, 이미지 파악 등 진단하여 맞춤 스타일 완성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7.11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jpg

최근 사상 최악의 취업란으로 인해 청년 실업 문제가 사회 최대의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취업 면접 등에서 매우 중요한 포인트로 작용하는 미용적 관점에서 경쟁력을 갖고자 하는 젊은이들도 많다.

우월한 외모를 갖추고 있지 않더라도 취업 시장에서는 깔끔한 외모와 신뢰할 수 있는 첫인상이 메리트가 있기 때문인데, 이로 인해 직장 생활이나 취업하는 데 있어 용모에 가장 많은 변화를 줄 수 있는 헤어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와 관련 개인의 결점을 가리고 개성과 분위기 등에 접목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찾아주는 미용실을 모색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서초미용실 헤어마시멜로는 맞춤 베스트 헤어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서초미용실 헤어마시멜로는 헤어 미용에 관한 우수한 경력을 갖춘 헤어디자이너들이 상주해 트렌드, 얼굴색, 고객의 개성, 라이프스타일, 추구하는 이미지 등에 걸맞은 헤어가 연출 가능하다.

고객과의 피드백 없이 헤어 디자이너의 일방적 방향으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게 아닌 고객과의 충분한 소통과 피드백 등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걸맞은 헤어를 연출하고 있다.

서초미용실 헤어마시멜로 관계자는 “최근 취업 성형, 그루밍족 등 헤어 뷰티에 대한 전반적인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헤어마시멜로는 사회적 트렌드, 고객의 개성,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등에 걸맞는 헤어를 연출하고 있다”라며 “펌, 커트, 곱슬머리 등에 특화된 헤어디자이너들이 상시 상주하고 있어 고객들이 원하는 이미지를 연출하는 데 적합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