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30 (일)
자동차배터리가 방전되면? 안산배터리할인마트 에코유에서 복원밧데리로 문제 해결 가능
상태바
자동차배터리가 방전되면? 안산배터리할인마트 에코유에서 복원밧데리로 문제 해결 가능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7.10 2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0710201414832.jpg

자동차배터리가 방전되면 그 자체로도 문제지만, 새 배터리를 구매하는 비용이 부담스럽게 느껴지기도 한다. 이러한 가운데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원하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신품배터리 대신 복원배터리를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처음에는 성능 저하나 안전 사고를 우려해 복원배터리에 대한 의구심을 품던 소비자들도 한 번 이용해본 뒤로는 신뢰감을 갖게 된다는 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안산배터리할인마트 ‘에코유’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복원밧데리를 판매하고 있는 곳이다. 안산자동차밧데리 매장 중에서도 풍부한 자동차 관련 지식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안산밧데리할인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안산밧데리매장 에코유에 따르면 복원배터리는 신품 대비 90~95% 가량 성능을 발휘하며, 전 차종에 대해 풍부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사장님이 직접 무료 차량 점검을 실시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면 바로 교체도 가능하다.

오로지 정품만 사용해서 복원시키기에 사고 우려를 최소화했고,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가격 경쟁력이 우수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안산 정왕동, 신길동, 고잔동, 선부동, 초지동 외에도 폭넓은 지역으로 출장도 가능하므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에코유 관계자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복원밧데리를 합리적으로 교체할 수 있는 곳”이라며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덕분에 신품대신 복원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