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35 (일)
종로예물 주얼리브랜드 효성주얼리시티 예진골드, 이순용 명장과 손잡아 콜라보레이션 진행
상태바
종로예물 주얼리브랜드 효성주얼리시티 예진골드, 이순용 명장과 손잡아 콜라보레이션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7.10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3.jpg
▲ 왼쪽부터 다비스다이아몬드 대표이사 홍연호, 이순용 명장, 예진골드 대표이사 이줄래, 와이제이젬 대표이사 정동기

종로예물 주얼리브랜드 효성주얼리시티 예진골드가 이순용 명장과 손잡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예진골드는 감각 있는 종로예물 브랜드로써 실속형 1캐럿다이아몬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주얼리매장이다.

이줄래 대표는 1999년 패션주얼리와 예물주얼리로 시작하여 현재 1캐럿다이아몬드까지 20년의 노하우와 특별한 주얼리 사랑으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친절을 바탕으로 함께해왔다. 이줄래 대표는 고대장신구와 주얼리 예술을 사랑하고, 장인들을 사모하는 마음에서 홍콩주얼리 박람회 등 관려도서를 통해 새로운 상품과 비전을 준비하고 있다. 이 가운데 예진골드는 이순용명장과 손을 잡고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예진골드 본점과 3호점(장안동)에서 이순용명장 디자인 예물, 주얼리를 선보인다.

명장과 20년 전통의 예진골드가 손을 잡고 새롭게 출발하면서 예물 주얼리 시장이 다시 한번 활기를 찾았다.

종로에서는 예진골드에서만 이순용 명장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2호점을 제외한 3호점(장안동)에서도 제공 중이다. 

전국 3개의(종로 본점, 종로 2호점, 장안동 3호점) 지점이 있는 예진골드는 종로귀금속상가 인근에 위치한 자체공장을 보유한 주얼리 브랜드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