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10 (일)
페슬로, EWG 그린등급 저자극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 ‘세이프 레시피 선 에센스’ 출시
상태바
페슬로, EWG 그린등급 저자극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 ‘세이프 레시피 선 에센스’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7.10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5.jpg

씨앗팩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은 피부 약제사 ‘페슬로’가 EWG 그린등급의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세이프 레시피 선 에센스’를 출시했다. 

EWG 그린 등급으로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자외선 차단 성분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한데다, 국내 최고 차단 지수인 SPF50++, PA++++ 등급으로 자외선을 철저히 차단해줄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의 100% 무기자차로, 야외 활동 직전에 바로 사용이 가능하게 하여 기존의 선 제품의 불편함을 보완하였다. 메이크업 시에도 보송한 마무리 감으로 밀림현상이 없어 편리하게 베이스 처리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자외선 차단 기능에 더하여 페슬로는 선 크림이 피지분비가 많고 스킨케어 단계가 번거로운 여름철에 주로 사용된다는 점에 주목하여, 판테놀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사용자들이 여름철 피부결 정돈 후 ‘세이프 레시피 선 에센스’ 사용만으로도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

페슬로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현대인의 피부고민에 맞춰 심혈을 기울인 제품으로서, 선크림이 겉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피부 속까지 케어가 가능한 자극이 적은 멀티 선 에센스라는 점이 그 이유”라고 밝혔다.

같은 ‘올바른’ 라인으로 9월에는 EWG 저자극 수분크림인 판테마이드 크림도 론칭 예정이다.

세이프 레시피 선 에센스는 출시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한 달간 22% 할인 및 100% 환불 이벤트를 진행하고, 구매 시 15ml 용량의 동일제품을 증정하여 제품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가능하다.

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페슬로 홈페이지 참조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