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0 (토)
아크로니스, 설립 15주년 맞아 ‘특성화 도시(싱귤래리티 시티)’ 설립 프로젝트 실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설립 15주년 맞아 ‘특성화 도시(싱귤래리티 시티)’ 설립 프로젝트 실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7.09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709-4.jpg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설립 15주년을 맞아 유럽 내 민간 대학의 SW 연구 개발 지원 및 테크놀로지 파크를 설립하고자 마련된 ‘특성화 도시(싱귤래리티 시티)’ 설립 프로젝트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싱귤래리티 시티’는 유럽 내 민간 대학의 SW 인력 양성 후원 및 테크놀로지 파크를 설립하고자 마련된 프로젝트로 대학에서는 인공지능, 양자 컴퓨팅, 블록체인 관련 소프트웨어 연구 개발을 중점적으로 실시하게 된다.

이와 함께 테크놀로지 파크는 혁신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의 R&D 지원을 위한 시설로 아크로니스는 비즈니스 인큐베이터로서 협력할 계획이다. 아크로니스는 프로젝트가 지속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10년 간 1억 유로(한화 1300억)를 투자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의 데이터 보호 제품은 특히 오토모티브 시장 및 제조업계에 요구되는 고가용성과 성능을 만족시킨다. 아크로니스 백업, 스토리지 및 안티 랜섬웨어 기술은 생산 라인, R&D, 엔지니어링, 필드 테스트 데이터 등을 폭넓게 보호한다. 실제로 세계 100대 제조업체 중 51곳과 100대 오토모티브 브랜드 가운데 41곳에서 아크로니스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아크로니스는 F1 레이싱 팀 윌리엄스 마티니 및 사하라 포스 인디아를 후원하고 있다.

세르게이 빌로소프(Serguei Beloussov) 아크로니스 공동창립자이자 CEO는 “아크로니스는 세계의 모든 문제가 지식의 부족에서 생겨난다고 믿고 있다. 2003년 설립 후 안전하고 효율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 제공하는데 집중해 왔다. 전세계 더 많은 사용자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안정적으로 모든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사이버 보안에 대한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