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1 00:05 (화)
브레인즈스퀘어, ‘2018 시큐드라이브 파트너 데이’ 성료
상태바
브레인즈스퀘어, ‘2018 시큐드라이브 파트너 데이’ 성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6.26 17: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626-11.jpg
브레인즈스퀘어는 지난 19일 ‘2018 시큐드라이브 파트너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레인즈스퀘어는 파트너 수익성 강화를 위한 채널 전략과 시큐드라이브 문서중앙화 및 보안 USB에 대한 제품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Synology, Qnap, HPE NAS 총판 업체와 협업해 서버기반 문서중앙화 솔루션 대비 NAS 기반 문서중앙화의 장점을 설명하고, 어플라이언스 판매 모델을 소개했다.

최근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기대가 단순히 자료만 중앙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파일외부 반출 및 협력사와의 협업 등 업무 프로세스 차원에서의 보안을 요구하는 수준으로 높아졌다.

이에 브레인즈스퀘어는 이번 파트너 데이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공유하고, 경쟁사와 차별화된 시큐드라이브 문서중앙화 솔루션만의 전략과 기능을 선보였다.

특히, 2대의 NAS를 이용한 시스템 이중화, 외부 전달 문서 유출 방지를 위한 보안PDF와 문서중앙화 시스템과 연계한 보안USB솔루션이 파트너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브레인즈스퀘어 보안사업본부장 박정환 전무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DRM, DLP 솔루션의 대안으로 확고히 자리를 잡은 만큼 고객사의 다양한 니즈가 있다. 파트너가 그 니즈들을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컨설팅할 수 있도록 시큐드라이브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입 성공 사례를 파트너와 공유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