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50 (금)
이니텍, 윤리경영 실현 위한 윤리경영 선포식 가져
상태바
이니텍, 윤리경영 실현 위한 윤리경영 선포식 가져
  • 길민권
  • 승인 2013.01.02 1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직원 윤리경영 실천 다짐 서약

정보보안 금융IT 서비스 전문기업 이니텍(대표 변준석)은 2013년 시무식과 함께 윤리 경영 실현을 다짐하기 위한 ‘윤리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임직원 전원이 참석한 이번 ‘윤리경영 선포식’에서 이니텍은 정직, 성실, 존중의 기본정신과 주인의식, 팀워크, 실행중시, 고객중시의 행동기준을 내용으로 하는 윤리헌장을 발표했다. 이어 윤리강령인 고객중시, 주주 가치 극대화, 협력사와의 상생, 임직원과 회사의 상호발전,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 등 5개 항목도 함께 선포했다.
 
또한 이니텍은 비윤리행위 근절을 통한 직무윤리 완성을 위해 이날 진행한 ‘윤리경영 선포식’을 포함한 자사의 ‘윤리경영 프로그램’ 추진 계획도 밝혔다. 먼저 중점금지 행위 10가지 유형을 선정하여 매월 1개씩 윤리경영을 주제로 한 캠페인을 시행, 전 직원에게 윤리경영의 중요성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이니텍 임직원은 이날 윤리경영 실천을 약속하는 서약서를 작성했으며, 향후 입사자에게도 서약서를 받는 것을 원칙화해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문화를 확립할 예정이다.
 
이니텍 변준석 대표이사는 이날 행사에서 “이니텍이 현재보다 발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윤리경영의 가치를 실천하는 점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니텍은 윤리경영을 통해 고객과 협력사, 주주들에게 믿음을 주는 회사로 나아가도록 할 것” 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