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30 07:20 (수)
안랩,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보안관제서비스 소개…신규 고객 확보 나서
상태바
안랩,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보안관제서비스 소개…신규 고객 확보 나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6.08 15: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대표 권치중) 서비스 사업부는 올 하반기부터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APAC(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안랩 클라우드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를 포함한 보안관제 서비스를 선보이고, 신규 고객사 확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안랩은 오는 7월 싱가폴에서 열리는 보안 컨퍼런스 ‘RSA Conference 2018 APJ(Asia Pacific & Japan)’에 참가해 안랩 보안관제 서비스를 소개하고, 현지 파트너 협력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안랩 보안관제 서비스는 ◇침입 대응 ◇이벤트 모니터링 및 분석 ◇보안 정책 관리 ◇기술 지원 등으로 구성되며, 고객사의 비즈니스 및 네트워크 환경에 적합한 형태로 서비스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안랩 클라우드 원격 보안관제서비스’는 AWS(아마존 웹서비스), MS Azure(MS 애저), IBM 클라우드 등 주요 클라우드 사용 고객에게 클라우드 보안 강화를 위한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안랩 서비스사업부 총괄 방인구 상무는 “클라우드 및 IT 서비스 성장성이 높은 APAC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안랩은 오랜 기간 축적한 검증된 기술력과 안정성으로 글로벌 보안관제 시장에서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