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40 (일)
펀픽 "6월 선물대잔치',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구매 시 선물 증정
상태바
펀픽 "6월 선물대잔치',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구매 시 선물 증정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6.04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 수정본.jpg

IT, 스마트 모빌리티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에서는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3, R5, R7, R9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제공되는 사은품은 A 패키지부터 E 패키지에 포함된 제품 중에서 패키지 별 1개씩 최대 5개까지 고를 수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으로 받아 갈 수 있다.

예를 들어 R3 구매 시 A 패키지, B 패키지에서 각각 1개씩, R5 구매 시 A 패키지, B 패키지, C 패키지에서 각각 1개씩 원하는 사은품을 고를 수 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라인업 별 최고 5개까지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사은품은 여름철 나들이 아이템인 휴대용 해먹, 에어 소파베드를 포함해 기본형 블루투스 스피커부터 최고급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다양하다. 이 외에도 완벽한 방수력을 자랑하며, 16G 메모리를 내장해 일반 mp3처럼 사용할 수도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까지 포함한다.

한편, 로드엔진 전동킥보드는 펀픽에서 단독으로 런칭한 이래로 높은 인기와 판매량을 기록하며 스마트 모빌리티 카테고리 베스트 1위 자리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전동킥보드다. 그동안 전동킥보드 시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화이트, 블랙, 아이언그레이, 크림베이지, 블루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대 20만 원 상당의 선물을 마음대로 골라갈 수 있는 이번 이벤트의 예상 마감일은 6월 8일까지이며,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