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 15:56 (목)
수입과자 쇼핑몰 골드캔디, 물류센터 확장이전 및 식품도매 방문구입 가능
상태바
수입과자 쇼핑몰 골드캔디, 물류센터 확장이전 및 식품도매 방문구입 가능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6.04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jpg

수입식품 및 과자, 간식 도매 쇼핑몰 골드캔디가 6월 1일 물류센터를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으로 확장이전했다고 밝혔다.

골드캔디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세계과자 도매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있으며, 쇼핑몰의 '도매전용' 메뉴를 통해 모든 상품을 특가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식품유통 예비창업자 및 프랜차이즈 매장, 커피전문점, 아이스크림할인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 간식이 대량으로 필요한 모든 수입과자도매 파트너사는 물류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 및 구입이 가능하다.

골드캔디 쇼핑몰은 세계 각국의 수입 가공식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식품이다 보니 유통기한이 임박하는 경우가 있는데, “오늘의 특가 및 땡처리” 메뉴를 통해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은 원가 이하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유통기한 임박몰 외에도 세계 각국의 수입 가공식품을 유통단계를 최소화하여 가격의 거품을 제거했기에 합리적인 구입이 가능하다.

골드캔디는 로투스베이커리즈코리아, 델리팜 공식 대리점으로 지정되어 쇼핑몰에서 일명 커피과자로 알려진 로투스 비스킷, 록키마운틴 마시멜로우, 로투스 안나 비스킷, 로투스 OCB 스프레드 잼, 로아커 초콜릿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골드캔디 조재원 대표는 “모바일 쇼핑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용 어플을 출시했다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으며, 앱으로 로그인한 경우 앱 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