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0 (금)
베쏘네, 매트글로우 컨셉의 슬릭 메쉬쿠션 출시
상태바
베쏘네, 매트글로우 컨셉의 슬릭 메쉬쿠션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6.01 18: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4.jpg

코스메틱 브랜드 ‘베쏘네’가 매트글로우 컨셉의 슬릭 메쉬쿠션을 출시했다.

슬릭(SLEEK) 은 ‘매끈한, 맵시 있는’ 등의 뜻으로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함을 나타낼 때 주로 사용하는 표현. 베쏘네의 이번 신제품인 슬릭 메쉬쿠션은 파운데이션에 프라이머 기능을 추가해 요철 없는 매끈한 피부표현을 가능하게 하고, 매트함과 글로우함을 접목시켜 번들거리지 않으면서 은은한 광채는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2018년 메이크업 트렌드인 자연스럽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목표로 단순한 매트쿠션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글로우함을 주면서 마무리는 매트하게 구현해 낸 것에 주목할 만 하다. 이번에도 기존 베쏘네 쿠션의 특징이었던 양 조절이 용이한 메쉬망을 적용하고 쫀쫀하게 피부 밀착을 높여주는 루비셀 퍼프를 사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였다. 묻어남이 거의 없고 고정력과 지속력 또한 우수하여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한 쿠션이다.

베쏘네는 매년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 라인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인데, 이번 2018년 슬릭 라인은 화려하고 활기찬 도시, 로스앤젤레스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되었다고 전했다. 쿠션 런칭 기념 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당신에게 LA는?> 이라는 타이틀로 로스앤젤레스라는 도시에 대해 마음껏 소통해보는 참여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