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5 06:30 (월)
시크라이트, 업그레이드된 엔드 포인트 보안 버전 출시
상태바
시크라이트, 업그레이드된 엔드 포인트 보안 버전 출시
  • 정원석 기자
  • 승인 2018.05.21 16: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사이버 보안 이미지(출처=픽사베이)

기업 보안 솔루션 회사인 시큐라이트(Seqrite)가 지난 해 자사의 주력 제품인 시큐라이트 엔드포인트 시큐리티(Seqrite End-Point Security, EPS) 7.2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엔드포인트 및 데이터를 보호하는 포괄적인 솔루션과 강화된 보호 및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시큐라이트는 퀵힐테크놀로지(Quick Heal Technologies)의 기업 보안 사업 부문이다.

시큐라이트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기업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했다. 엔드 포인트 보안, UTM(Unified Threat Management), MDM(Mobile Device Management) 및 서버 보안을 포함한 기업 보안 솔루션을 호스팅하며 기업 고객 관리형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은 2017년 회계 연도에 하루 평균 17개 신규 고객사를 확보하고 30% 이상 성장률을 보였다.

이 새로운 버전은 개선된 패치 관리, 웹 보안, 전자 메일 보호, 랜섬웨어로부터 보호 등 엔드포인트 보안을 강화하는 올인원 보안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한다. 랜섬웨어 공격이 점차 늘어나면서 시큐라이트 신제품은 멀티 레이어 접근 방식을 통해 대상을 보호한다.

또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이외 응용 프로그램도 지원하도록 업그레이드 됐으며 오프라인 패치 관리도 지원한다. 즉 관리자는 서버 없이도 USB 디스크, CD, DVD 등을 통해 엔드포인트를 패치할 수 있다.

또 조직 내 사용자의 특정 시간대 인터넷 접속을 예약하거나 제한하는 기능도 추가됐다. 아울러 첨부 파일 제어 기능이 있어 SSL/TLS 프로토콜을 통해 들어오는 메시지를 검사하고 확장자 명이 여러 개인 의심스러운 파일을 차단한다.

관리자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보안 규정을 위반한 사용자를 가려낼 수 있다.

EPS 7.2는 모든 규모의 조직에서 작동하는 IT 인프라, 데이터 및 통신에 필수적인 보안 수준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