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05 (일)
차(Tea)성분 뷰티브랜드 ‘에이티폭스’ H&B 드럭스토어 부츠(Boots) 입점
상태바
차(Tea)성분 뷰티브랜드 ‘에이티폭스’ H&B 드럭스토어 부츠(Boots) 입점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5.09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8.jpg

(주)에이디앤티(대표 김세원)의 에이티폭스(a;t fox)는 전 제품이 차(茶) 성분을 기본으로 구성해 제품명은 물론 다양한 티 콤플렉스 등을 함유한 신개념 뷰티 브랜드이다.

지난 4월 19일 글로벌 H&B 드럭스토어 부츠(Boots) 마리오 아울렛점에 입점했고, 오는 1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2018년 내로 부츠(Boots) 전 지점에 입점 예정이다.

에이티폭스(a;t fox)에서 선보이는 화장품은 ‘Tea’의 성분을 각각의 피부타입별로 홍차(주름개선), 자소엽차(진정), 귤피차(브라이트닝), 녹차(수렴·수분) 제품으로 콘셉트 라인업돼 있으며, 각 라인 별로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클렌징 등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 선호하는 향 등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각 라인별 제품 가격대는 5천원~2만원대로 가격대비 제품 가성비가 우수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부츠(Boots)” 타임스퀘어 입점기념 특별 프로모션은 에이티폭스 럭키박스를 선착순 100명에게 정가 4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품(티셀 포어타이트닝 앰플, 티셀 블랙헤드 스틱, 녹차 마스크팩 2매, 미니 초코비누 1종)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과 증정품 등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