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50 (일)
‘대전 착한웨딩박람회’ 5월 19일-20일 개최
상태바
‘대전 착한웨딩박람회’ 5월 19일-20일 개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4.27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8.gif

대전 착한웨딩박람회가 DCC컨벤션센터에서 더 커진 규모로 찾아온다. 오는 5월 19일~20일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대전에서 결혼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다.

착한결혼박람회는 대전지역 전체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부부에게 필요한 조건을 갖춘 웨딩홀을 찾고 있는 홀 사용료 할인부터 웨딩전문가와의 무료 1:1 맞춤 웨딩홀 섭외, 뷔페 무료 2인 시식권 및 식대 할인, 웨딩홀별 각종 프로모션 혜택을 업체에 따라 받을 수 있다.

예상치 못한 추가비용 걱정으로 예비부부를 고민하게 만드는 웨딩촬영의 경우, 심플/ 프리미엄/ 퍼펙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된 웨딩상품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대전 착한웨딩박람회를 방문한 방문객들은 웨딩상품 패키지를 통해 추가비용 발생으로 인한 걱정 없이 원하는 웨딩촬영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최근 여행사 부도, 계약금 먹튀 등의 피해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신혼여행 상품의 경우 ‘허니문 피해 100% 보상’ 내용을 포함해 안전한 허니문을 보장한다. 사전예약 후 허니문 계약을 하는 방문객에게는 세부 무료여행 상품권, 더캐럿 VIP 할인권, 고급 라텍스 목베개, 여권 커버 등 신혼여행에 꼭 필요한 사은품 4종을 증정한다.

예비신혼부부의 안심 웨딩을 위해 착한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 4대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현금영수증 필수 발급, 신혼여행 계약 시 여행사 부도 책임 조항 포함, 문제 발생 소지가 큰 이름만 빌려 쓰는 업체 필터링, 현금영수증 미발급 시 신고 권장 등 안전한 웨딩을 위해 신혼부부가 꼭 알아야 하는 4가지 주의사항이 담겨있다.

착한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 선물로 방문 후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쿠폰이벤트가 진행한다. 당일 지급받은 스티커 개수에 따라 씨밀렉스 점포쿡찬합 3단, 아이스케일 디지털체중계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전 10시~오후 1시/오후 4시~오후 7시에 방문하는 방문한 웨딩 계약자에게는 신혼부부 인기 아이템인 대용량 친환경 스테인리스 샤오미 전기포트 1.5L를 선물하며, 웨딩 계약 시 100% 증정되는 사은품으로 앙겔로스 해피맥스 유선 핸디형 안마기를 증정한다.

대전에서 결혼할 때 필요한 정보가 모두 모여있는 대전 ‘착한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착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