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5 21:10 (수)
파수닷컴, CIO-CISO 대상 ‘FDI Summit 2018 세미나’ 개최
상태바
파수닷컴, CIO-CISO 대상 ‘FDI Summit 2018 세미나’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4.26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SA 2018에서 발표된 최신 정보보호 트렌드 및 기술 공유, 데이터 중심 협업 방안 소개

▲ 파수닷컴,'FDI Summit 2018' 전경
▲ 파수닷컴,'FDI Summit 2018' 전경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더 플라자호텔에서 CIO-CISO 대상 ‘FDI Summit 2018 세미나’를 개최해 RSA 2018에서 발표된 최신 정보보호 트렌드 및 기술을 공유하고 데이터 중심의 협업 방안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파수닷컴은 급격하게 변해가는 업무 환경에 제대로 대응할 수 있는 방안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사 문서관리 솔루션 랩소디(Wrapsody)와 워크그룹 및 데이터 중심의 외부 협업 솔루션 랩소디 에코(Wrapsody eCo)를 소개했다.

이번에 소개한 랩소디 에코는 기존 랩소디 솔루션에 외부 협업 기능을 강화한 것으로, 내외부 사용자들이 손쉽고 안전하게 문서와 의견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데이터 중심의 협업 기능을 통해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메신저, 문서관리시스템, 문서저장소, 클라우드 스토리지, EFSS (Enterprise File Sync & Share) 등의 커뮤니케이션 툴에서 흔히 발생됐던 데이터 파편화와 가시성 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협업을 위한 업무를 워크 그룹 단위로 관리하고 히스토리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보다 종합적이며 세부적인 문서추적 관리가 가능하다. 데이터 중심을 구현하는 퍼시스턴트 아이디 기술을 통해 문서 자체에 관련 정보, 보안 및 여러 협업 관리 기능을 임베드시켜 기존의 내외부 협업 관련 이슈들을 최소화했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현재 기업 및 기관들은 협업의 대상이나 방식에 따라 협업 툴, 파일 저장소 등 여러 채널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생산성은 물론 모니터링과 보안 적용의 한계가 존재한다”라며 “외부 협업의 현황을 통합해서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이 필요하며 이번에 소개한 랩소디 에코가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