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31 10:55 (일)
컴퓨텍스 2018에서 ‘유비쿼터스 인텔리전스’ 주제로 컴퓨텍스 포럼 개최
상태바
컴퓨텍스 2018에서 ‘유비쿼터스 인텔리전스’ 주제로 컴퓨텍스 포럼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4.25 22: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25-12.jpg
글로벌 ICT 전시회 컴퓨텍스 타이베이(이하 컴퓨텍스)를 주최하는 타이트라는 오는 6월 5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는 컴퓨텍스 2018에서 컴퓨텍스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컴퓨텍스 포럼은 '유비쿼터스 인텔리전스(Ubiquitous Intelligence)'을 주제로 하며, 컴퓨텍스 기간 중 6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 간 진행된다.

타이베이국제회의센터(TICC) 3층 연회장에서 개최되는 컴퓨텍스 포럼은 크게 'AI', '미래 트렌드', 'IoT' 등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올해 컴퓨텍스 포럼에서는 삼성, 구글, 아마존, IBM, 인텔, ARM, 엔비디아, 아우디 등 전세계 혁신적인 기술 기업 총 15명 이상의 연사자들이 발표를 통해 AIoT, 5G, 블록체인, 자율주행 등 최신 기술 트렌드를 조망하고 미래 기술 발전 트렌드에 대한 식견을 공유할 예정이다.

타이트라의 월터 예(Walter Yeh) 사장은 "컴퓨텍스는 선도적인 글로벌 B2B 기술 전시회로서 항상 새로운 기술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대만 및 전세계 ICT 기업들이 선보이는 혁신적인 AI 및 IoT 기술에서 AIoT가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 AIoT가 올해 컴퓨텍스 포럼의 핵심 주제가 될 것이다"라며 덧붙여 "컴퓨텍스 포럼을 통해 ICT 산업에 보다 혁신적인 사고 방식과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나아가 더욱 넓은 글로벌 기술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