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40 (월)
차가버섯 추출분말 상락수, 홈페이지 통해 무료 샘플 신청 가능
상태바
차가버섯 추출분말 상락수, 홈페이지 통해 무료 샘플 신청 가능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4.18 0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17-a.jpg
건강식품 제조업체 상락수에서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의료전문방송 메디TV와 상락수가 러시아 현지에서 공동으로 제작한 차가버섯 다큐멘터리 영상CD 및 자료도 함께 제공하여 차가버섯 추출분말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편의를 돕고 있다.

차가버섯은 자작나무 이외의 식물에는 거의 없는 베타글루칸,베툴린,베툴린산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러시아에서는 오랜 과거부터 민간요법 약재로 사용되었을 만큼 귀한 약재이다. 또한 칼륨, 칼슘, 철, 비타민C 등의 함유량이 높아 요즘과 같이 면역력이 떨어지는 겨울철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다.

차가버섯은 일반적인 버섯과 달리 죽은 나무가 아닌 살아 있는 자작나무에 착생을 하여 양분을 빨아들이며 자라는데, 이러한 과정으로 자작나무의 다양한 영양성분이 차가버섯에 축적되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차가버섯은 열과 수분에 취약하여 수분함량이 품질을 결정 짓는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한다. 수분으로 인해 화학적 변화를 일으키기도 하며 산화가 촉진되기도 하는데 수분함량이 낮으면 차가버섯고형분 함량이 높아져 유효 성분 함량이 높아지기도 하기 때문이다.

이에 상락수는 자작나무, 차가버섯과 극소수의 식물에만 존재하는 트리테르펜 사포닌의 일종인 베툴린, 베툴린산이 가공 과정에서 유효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연구한 끝에 유효성분을 높이고수분함량 0.1% 차가버섯 추출분말 생산에 성공하였다.

한편, 상락수차가버섯 무료 앱 다운로드 후 이용시 즉시 사용가능한 1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앱을 통해 차가버섯 정보 확인과 주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