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05 (일)
덴탈홈케어 덴티스랩, 2018 중국 베이징 뷰티박람회 선보여
상태바
덴탈홈케어 덴티스랩, 2018 중국 베이징 뷰티박람회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4.13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3.jpg

덴탈홈케어 브랜드 ‘덴티스랩’의 제조사인 코코스바이오텍은 중국시장에 자사 제품을 진출시키며 구강관리 부문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중국 베이징에서 3일간(3월 28일~30일) 열린 2018 중국 베이징 국제뷰티박람회(CIBE)에 참가한 덴티스랩은 많은 중국 바이어들에게 셀프치아미백제, 기능성치약 외에도 리얼가글, 펫쉴드 등 덴티스랩의 신제품을 소개했다. 2018 중국 베이징 뷰티박람회는 중국의 수도인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만큼 화북, 동북 및 주변 지역의 최대 국제뷰티박람회이다.

코코스바이오텍 관계자는 "베이징에서 덴티스랩 제품에 이렇게까지 많은 관심을 가져주실지 몰랐다”며 “이날 박람회에 참가한 바이어들은 화두는 단연 미세먼지였고, 이에 미세먼지 찌꺼기와 음식물 찌꺼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리얼가글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 특히 많은 관심을 받은 덴티스랩 리얼가글은 구강 내 음식물찌꺼기, 세균, 단백질 노폐물에 대해 기존 제품보다 흡착력을 높이면서도 사과향와 비타민C를 첨가하여 순하지만 입안의 상쾌함이 오래 유지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용량 또한 500ml, 1000ml 사이즈로 제작되어 기존 가격 대비 40% 저렴한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선보였다.

덴티스랩 관계자는 “덴티스랩 제품군으로는 치아미백제, 일회용가글 뿐만 아니라 집에서 하는 불소도포로 알려진 충치예방 제품인 덴티스랩쉴드(구강관리 예방제품)까지도 많은 문의와 주문이 들어오고 있어 중국 내에 구강제품 시장이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미국, 유럽 수출 뿐 아니라 러시아, 터키 바이어와도 수출에 대한 협의를 맺고 해당 국가에 인증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