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55 (금)
신영일 아나운서, MTN 머니투데이 '신영일의 비즈정보플러스 단독 MC 발탁
상태바
신영일 아나운서, MTN 머니투데이 '신영일의 비즈정보플러스 단독 MC 발탁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4.11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jpg

'신영일의 비즈정보플러스'에서 신영일 아나운서가 단독 MC를 맡아 진행한다.

MTN 머니투데이방송에서 매주 금요일 19시에 방영되는 '신영일의 비즈정보플러스'는 4월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본 방송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갖는 다양한 이슈와 생활 속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과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기획의도이다. 또한 기관의 사업내용을 담아 시청자에게 기업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회사소개, 핵심사업, 제품소개 등의 기업 정보뿐만 아니라 요리, 여행, 뷰티, 건강 등 기업의 미래비전을 알리고 기업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에 주목해 시청자들에게 정확한 정보전달을 목적으로 할 예정이다.

진행을 맡은 신영일 아나운서는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언론학 박사과정에 재학 중으로,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겸임교수를 지냈다. 방송 경력으로는 SBS CNBC 이기는 전략, TVN 코미디빅리그, KTV '대한민국 정책퀴즈왕 시즌2 해피 트라이앵글', KBS 6시 뉴스, 8시 뉴스, 등 다양한 방송경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