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15 (금)
라온시큐어, 라온 솔루션 데이 2012 보안세미나 개최
상태바
라온시큐어, 라온 솔루션 데이 2012 보안세미나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2.11.20 18: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보안 트렌드 및 신기술, 보안 취약점 연구 사례 등 발표
ICT 통합 보안 기업 라온시큐어(사장 이순형 www.raonsecure.com)가 11월 20일 코엑스에서 기업 보안 강화를 위해 최신 보안 트렌드와 신기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라온 솔루션 데이 2012(Raon Solution-Day 2012)’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라온 솔루션 데이는 보안 전문 세미나로써, 기업 내 보안 실무자와 보안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보안 트렌드 및 신기술을 발표하고 관련 신제품 솔루션을 선보이는 자리이다. 또한, 국내 최정예 화이트해커로 구성된 화이트햇 센터 보안기술연구팀의 보안 취약점 연구 사례 발표를 통해 해킹 방어 기술에 대한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금번 솔루션 데이에서는 스마트워크로 이슈화 되고 있는 모바일 단말 관리(MDM)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관리(MAM)에 대한 구축사례 발표를 비롯해, 침해 대응 신기술인 전수조사 기반의 네트워크 보안(UTM/IPS) 솔루션과 능동형 APT 공격대응 보안 솔루션, 웹 해킹 대응을 위한 웹 서비스 해킹징후분석 솔루션, 앱 위변조 및 디컴파일 방지 솔루션을 선보인다.
 
또한, 보안 교육 사업인 라온 화이트햇 센터의 사업비전 선포식이 진행되며, 라온시큐어의 사업협력 파트너사인 삼성전자에서 ‘BYOD 시대 모바일 플랫폼 보안’에 대해 키노트를 발표할 계획이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사장은 “라온 솔루션 데이는 통합 보안 선도기업으로써 공공기관, 금융기관, 기업들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보안 전문 세미나를 통해 서로 윈윈(Win-Win)할 수 있는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올해를 시작으로 앞으로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보안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