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9 09:30 (수)
3월 뮤지컬 예매는 롯데홈쇼핑 엘스테이지에서
상태바
3월 뮤지컬 예매는 롯데홈쇼핑 엘스테이지에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23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jpg

지난 연말 한국 초연 라이센스 뮤지컬 <타이타닉> 티켓 판매가 롯데홈쇼핑 엘스테이지를 통해 이루어졌다. 새벽 1시 10분부터 60분동안 진행된 방송에서는 새벽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전주문 600여명 등 총 4200장이 넘는 티켓 판매 기록을 달성하여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쳤다.

이후, 롯데홈쇼핑 엘스테이지는 뮤지컬과 홈쇼핑 방송의 만남이라는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제시하여 공연업계의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제시했다.

성공적인 지난 방송에 이어 롯데홈쇼핑 엘스테이지는 또 한번의 문화공연 프로그램을 런칭한다. 러시아 혁명의 격변기를 살아간 의사이자 시인이었던 ‘유리자바고’의 파란만장한 삶과 사랑을 그린 작품 <닥터지바고> 티켓을 오는 3월 25일 롯데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서 VIP석, R석을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용으로 특별제작된 MD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작품 <닥터지바고>의 배경인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권(200만원 상당), 샤롯데 VIP 패키지, 작품 <맨 오브 라만차> 티켓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방송에서는 뮤지컬 <닥터지바고>에서 ‘코마로프스키’ 역을 맡은 배우 서영주가 직접 출여하여 보다 친숙하게 작품에 대한 설명을 제공할 예정이며, 자바고 역의 ‘박은태’, 라라역의 ‘전미도’, 알렉산드로 역의 ‘김봉환’, 안나 역의 ‘이경미’ 등 출연 배우들의 특별 인터뷰 영상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공연 시장의 추세에 맞추어 문화공연 판매와 같은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타이타닉> 런칭 방송 성공을 바탕으로 기획된 이번 <닥터지바고> 방송 외에도 앞으로 다양한 고급 문화공연 프로그램을 일반 관객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