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4 01:05 (일)
“화학물질 걱정 그만” 홀푸드 스토리, 친환경 아기 먹거리 30% 할인
상태바
“화학물질 걱정 그만” 홀푸드 스토리, 친환경 아기 먹거리 30% 할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20 1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jpg

친환경 전문 브랜드 홀푸드 스토리가 ‘유기농 식품과 친환경 생활용품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식품첨가물이나 부형제 등 화학물질을 일절 배제한 ‘노케미’ 상품들을 엄선했다. 아기가 먹는 안심 먹거리를 비롯해 친환경 생활용품과 식물유래 화장품, 천연성분 영양제 등으로 총 45개다.

아기 간식과 반찬은 첨가물 없이 국산 재료들로 건강하게 만들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카레‧짜장가루뿐 아니라 부침전 프리믹스, 유기농떡뻥과 유기농곡물롤, 유산균퍼프스낵 등 다양하다. 구매 시 2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중 ‘처음먹는 감자전믹스’는 물만 부어 반죽해서 만들 수 있는 아기 반찬용 부침전 가루다.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착향료와 착색료, 설탕도 넣지 않고 100% 국산 원료만 사용했다.

아울러 친환경 티슈 브랜드 ‘올프리’의 휴지 4종과 영국의 친환경 세제 브랜드 ‘벤틀리오가닉’의 주방‧화장실용 세제 7종도 선보인다.

올프리 롤티슈는 포름알데히드와 형광증백제 등 휴지 제조공정에서 들어가는 유해물질을 모두 빼 안전하다. 천연펄프 재생지로 만들어 친환경적이며, 3겹 데코 엠보싱으로 가루 날림이 없고 물기도 잘 흡수한다.

기획전 상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사은품도 증정한다. 1등(20명) 선물은 자연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된 약산성 바디워시 ‘베이비 탑투토워시’, 2등(30명) 선물은 유기농 주방세제인 ‘식기‧조리기구용 세척제’, 3등(50명) 선물은 홀푸드 스토리 적립금 2천원이다. 상품평은 일반, 포토, SNS 모두 해당된다.

홀푸드 스토리 관계자는 “가족 건강을 위해 믿고 구매해 주시는 분들의 ‘노케미’ 라이프를 응원하고자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친환경 제품을 접해 보시고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홀푸드 스토리는 건강한 생활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한 먹거리와 생활용품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