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40 (월)
미궁365, 개인 맞춤형 ‘유산균 사랑’ 4종 출시로 신바이오틱스 체계 완성  
상태바
미궁365, 개인 맞춤형 ‘유산균 사랑’ 4종 출시로 신바이오틱스 체계 완성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19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9.jpg

미궁365가 개인 맞춤형 ‘유산균 사랑’ 4종을 출시하며 기존 ‘대장사랑’과 신바이오틱스 체계를 완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우리 몸에는 약 100조 마리의 균이 살고 있는데 이 숫자는 유익균, 유해균, 무해균을 모두 합한 수이다. 유해균은 우리 몸의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되는데, 특히 장에 유해균이 증식하면 독소와 노폐물을 생성, 면역기능을 떨어뜨려 각종 항문 질환을 유발한다. 

이에 시중에는 장 속 유익균을 증가시켜주는 유산균 제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돼 있다. 대부분은 유익균의 하나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품이다.

하지만 ‘프로바이오틱스’가 장에서 원활하게 활동하려면 ‘프리바이오틱스’의 역할이 필요하다.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익균에게 힘을 실어주는 영양소가 되어 장속에서 열심히 일 할 수 있게 돕는다.

따라서 장 건강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을 제대로 얻기 위해서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미궁365가 이번에 출시한 ‘유산균사랑’은 ▲빵빵한 너에게 ▲민감한 너에게 ▲약해진 너에게 ▲매일매일 너에게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기여하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매일매일 너에게’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을 추가했으며, ‘빵빵한 너에게’는 아밀라아제, 리파아제, 셀룰라아제 등 소화효소를 더했다. 

또한 ‘민감한 너에게’는 예민한 장을 가진 사람을 위해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 L-테아닌과 각종 허브추출물이 함유됐고, ‘약해진 너에게’는 국내산 홍삼과 강황울금추출물, 영지버섯추출물을 더한 제품이다. 

미궁365관계자는 “기존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제품 ‘대장사랑’과 이번 ‘유산균 사랑’을 함께 섭취하면 장내 유익균 향상을 돕는 신바이오틱스를 경험할 수 있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대장사랑과 유산균 사랑을 함께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궁365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미궁대장사랑’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