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19:33 (수)
금융결제원, 시큐아이닷컴 차세대 IPS 도입
상태바
금융결제원, 시큐아이닷컴 차세대 IPS 도입
  • 길민권
  • 승인 2012.11.08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시스템 운영관리 효율화 사업 2G급 제품 4대 도입
금융결제원(원장 송창헌)이 정보보호시스템 운영관리 효율화 사업을 통해 정보보호 전문기업 시큐아이닷컴주식회사(대표 배호경)의 차세대 IPS를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금융결제원의 정보보호시스템 강화를 위한 기기도입 사업을 통해 침입방지시스템(IPS)분야 제품으로 시큐아이닷컴의 차세대 IPS인 SECUI MFI(시큐아이 엠에프아이)를 선정하였고, 2G급 장비 4대가 구축완료 되었다.
 
최근, 새로운 형태의 보안위협에 대응하기 위하여 기존의 1세대 IPS 제품보다 향상된 시그니처 패턴매칭 기술에 애플리케이션 제어기능, DDoS 유해트래픽 방어 기능을 포함한 차세대 IPS 제품의 도입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금융결제원 역시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네트워크 취약점 진단결과를 자동 적용해 고객사별 맞춤 보안정책을 운영할 수 있는 시큐아이닷컴의 차세대 IPS를 도입하여 보안성이 한층 강화된 정보보호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시큐아이닷컴 배호경 대표이사는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제품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높아지며 금융결제원을 비롯한 대검찰청, 정부 통합전산센터 등의 레퍼런스를 잇달아 확보하고 있다.”며  잇달아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며 “적극적인 시장공략을 통해 IPS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객원기자 오병민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