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35 (월)
집에서도 외출해서도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으로 쉬워진 치아관리
상태바
집에서도 외출해서도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으로 쉬워진 치아관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1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jpg

어느덧 길었던 겨울이 가고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이 코앞으로 훌쩍 다가왔다. 구강관리에 중요성을 느끼면서도 뚜렷한 대책을 세우기 힘들었던 소비자들은 봄맞이 피크닉이나 여행이 잦아지면서 더욱 치아관리에 손을 놓는 경우가 많아졌다. 구강세정기를 사용하던 이들도 집에서의 꼼꼼한 관리만 생각하지, 정작 대다수의 시간을 보내는 외부에서의 구강관리에는 소홀하다. 

사실 입 속 세균과 치주질환은 지속적인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는 그 순간 무서운 속도로 번식하며, 치아에 그치지않고 뇌졸중, 심장질환, 폐렴, 당뇨병과 같은 전신 질환의 발생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지속적이고 꼼꼼한 구강관리는 필수라고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제대로 된 구강관리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은 집에서도 외출해서도 손쉽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칫솔질 만으로 제거되지 않는 음식물 찌꺼기나 치태. 플라크 등을 청결하게 제거 해주며, 분당 1,200회의 툭툭 끊어지는 맥동 수압 방식으로 잇몸 부상 우려 없이 부드럽고 깔끔하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휴대용 구강세정기답게 덴탈픽은 고성능 리튬 배터리를 사용하여 한 번 완충시 2주 동안 충전하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며, 넉넉한 대용량 분리형 수조통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편안하고 넉넉한 구강세정 시간을 보장한다. 또한, IPX7 방수 기능으로 항상 물과 함께해야 하는 구강세정기의 특성을 고려하여 고장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로 선정된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은 아이와 노인분들을 포함한 사용자의 구강상태에 따른 맞춤형 관리를 위해 3가지 세정 모드가 있어 보다 세심한 구강관리가 가능하며, 다목적 케어를 돕는 제트팁을 추가할 경우 요즘과 같이 미세먼지로 오염되는 비강케어는 물론 혀, 교정 치아 관리까지 가능하다. 

까다롭기로 소문난 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이 제품은 3월 19일부터 GS몰 7DAYS행사를 구매가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리스테린 가그린을 제공한다. 또한, 포토 상품평을 남길 경우 JMW드라이기를 포함한 100만원 상당의 사은품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성능에 불만이 있을 경우 구매 후 일주일 내 사용 했더라도 반품까지 가능하다. 평소 치아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거나, 휴대용 구강세정기의 구매를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여 ‘덴탈픽’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