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0 (일)
안냄새제거, 침대탈취제로 적합한 온퍼퓸 ‘베드룸’ 출시 기념 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안냄새제거, 침대탈취제로 적합한 온퍼퓸 ‘베드룸’ 출시 기념 50% 할인 이벤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15 1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jpg

‘당신의 침대는 깨끗한가요?’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천연 섬유 향수 전문 브랜드 (주)아이프로덕트의 온퍼퓸이 침대와 이불, 배게 탈취제와 집안 냄세 제거제로 ‘베드룸’을 출시했다.

온퍼퓸 관계자는 “사람들은 보통 매일 7시간 이상 침대 및 침구를 사용한다. 이불 탈취제와 베개 탈취제로 99.6%의 탈취력을 인증받아 불쾌한 냄새를 줄일 수 있는 온퍼퓸의 섬유탈취제 ’베드룸’이 청결한 침구 이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온퍼품의 ‘베트룸’은 인공향료를 쓰지 않았고, 숙면에 도움 된다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은은한 향이 지속되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베드룸’은 이불에서 냄새가 날 때, 친구나 지인이 집을 방문할 때, 잠자기 전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를 권하며 이 밖에도 옷장이나 신발장 냄새 또는 애완동물로 인한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온퍼퓸'은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시험 결과 향균 99.9%로 섬유에 있는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제거하며, 탈취력 99.6%로 불쾌한 냄새를 줄일 수 있어 매일 할 수 없는 세탁물에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아이젠틀맨’, ‘베드룸’, ‘애프터샤워’ 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