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40 (일)
필라테스자격증 CPPI, 2018년도 상반기 교육일정 제공
상태바
필라테스자격증 CPPI, 2018년도 상반기 교육일정 제공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15 13: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jpg

CPPI(Certified Professional Plates Instructor)는 전문 필라테스 지도자 자격 과정으로 이는 필라테스 기본원리와 해부학, MAT, Reformer, Caddilac, Chair, Barrel의 기본 원리 및 레슨 구성능력을 습득하여, 대상자에게 적합하고 효과적인 필라테스 레슨을 구성하여 전달할 수 있는 필라테스 전문가 양성과정이다.

리윰필라테스의 강사의 개념은 일반적인 강사가 아닌, 다년간의 경험과 실력이 갖춰져 있다. 경력 7년 이상, 레슨경험 8000시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강사진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CPPI는 진정한 필라테스 강사를 만들기 위한 자격증이기 때문에 강도높은 교육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CPPI주체인 리윰필라테스에서 CPPI취득자에게 리윰스튜디오의 강사 우선 채용의 기회를 부여하기도 한다.

리윰이 제공하는 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 교육, CPPI는 리윰 필라테스의 기업 부설 연구소(R&D센터)와 리윰 아카데미 강사진들이 약 2년여간의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교육으로써, 해부학과 필라테스의 기본적인 원리에 기초하여 다양한 동작의 이론적인 근거와 근육의 움직임을 함께 설명한다. 또한, 신체적인 특성에 따른 레슨 구성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설명이 포함되어 있다. 리윰필라테스의 CPPI 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 교육은 교육생들이 진정한 필라테스 전문가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학사 관리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리윰필라테스는 2018년도 상반기 CPPI 교육생 모집중에 있다. 리윰필라테스는 2018년도 상반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교육과정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궁금한 회원들에게는 당일 교육자료 제공과 함께 CPPI 1일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