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10 (금)
국산 주물주방용품 브랜드 쿠멕스 전골냄비, 베이비웍 신상품 런칭
상태바
국산 주물주방용품 브랜드 쿠멕스 전골냄비, 베이비웍 신상품 런칭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9 18: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6.jpg

국산 주물주방용품 브랜드 쿠멕스에서 전골냄비, 베이비웍 신상품을 런칭했다.

쿠멕스는 지난 1월 주물냄비, 주물후라이팬, 주물 그릴을 출시하여 브랜드 런칭 2개월만에 전골냄비, 베이비웍을 추가로 런칭하여 국산 주물 주방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골냄비는 매트블랙 컬러와 그레이 컬러로 출시되었다. 22cm 내경으로 전골뿐만 아니라 나베, 샤브샤브, 볶음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가능하게 설계되었다.

점차적으로 2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2인 가구에 적합한 사이즈인 내경 18cm 베이비웍을 출시하여 2인 가구를 타켓으로 제품을 선점하고 있다.

쿠멕스는 우리 주방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고객의 눈높이로 생각하여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국내에서 주물 주방용품 업계의 최고가 되기 위해 혁신적인 디자인,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밤낮없이 연구를 펼치고 있다.

쿠멕스의 모든 주물 주방용품은 쿠멕스의 핵심기술인 에어타이트 공법으로 설계되어 타사 대비 우수한 밀폐구조로 증기가 빠져나가지 못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이러한 방식의 설계로 재료 본연의 깊은 맛과 감칠 맛은 물론 음식의 온도 또한 오랫동안 유지시킬 수 있다.

또한 원적외선 방사율 91.4%에 대장균, 녹농균 등 감소율이 99.9%로 우수한 향균 기능까지 동시에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