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45 (금)
필리핀어학연수 설명회 참가로 필리핀어학연수 정보와 반값 할인까지 누려보자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설명회 참가로 필리핀어학연수 정보와 반값 할인까지 누려보자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09 12: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jpg

필리핀현지 세부, 바기오, 마닐라, 일로일로, 보라카이에 현지 유학원 운영으로 필리핀에서의 케어까지 책임지는 프로모유학에서 오는 14일 필리핀어학연수 설명회가 프로모유학 본사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필리핀은 약 4시간의 비행으로 이동이 가능하여 영어권 국가보다 가깝고, 일대일 수업을 포함한 하루 약 6~8시간의 학습량이 보장되므로 단기간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또한 캠퍼스 내 기숙사 시설 이용으로 숙박부터 세탁, 청소, 식사까지 전부 다 제공이 되어 오직 영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이다.

프로모유학은 국내 8곳, 필리핀 내 5곳 유학원 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전문적인 필리핀어학연수 상담 및 수속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필리핀어학연수 비용도 할부 및 카드결재가 가능하다. 설명회 참가를 통해 학비 최대 50% 할인까지도 받을 수 있다.

특히 가족이 함께 하거나, 자녀만 보내게 되는 필리핀영어캠프, 주니어연수는 전담 상담원으로부터 정확하고 확실한 상담안내를 기대할 수 있다.

현지센터는 아일랜드 호핑, 온천 투어, 시티 투어 등 액티비티도 직접 진행하며 안전하고 수준 높은 현지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연수 후 공항까지의 센딩 서비스, 위급한 상황시 매니저 직접 출동하여 도움을 주는 119서비스 등 다양한 현지 케어에도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한다.

일반영어 과정뿐만 아니라 신토익, 아이엘츠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에게 피드백을 전달하는 잉글리쉬 펠라어학원, 필리핀 가족연수, 주니어 연수 가족들이 선호하는 깔끔한 시설의 블루오션과 CPI어학원, 스파르타 전문으로 단기간 효과를 보장하는 EV어학원, 다국적 학생들과 대규모 어학원 시설을 보유한 SMEAG어학원 등이 있다.

프로모유학 사이트에서 설명회 참가 신청 및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