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15 (금)
환절기 대비 퓨레스트 아기로션, 베이비크림 선택 중요
상태바
환절기 대비 퓨레스트 아기로션, 베이비크림 선택 중요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9 11: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jpg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급격히 커지는 봄 환절기엔 면역력이 크게 떨어진다. 성인에 비해 피부가 민감한 어린 아이들은 쉽게 자극을 받으며, 신생아의 경우 피부 각질층이 덜 발달돼 건조함과 피부 자극으로부터 아기 피부 건조증, 유아 여드름, 신생아 피부 트러블 등이 나타날 수 있어 각별한 관심이 필요하다.

특히 환절기의 변덕스러운 날씨 때문에 유아아토피가 악화되는데, 아기 피부 가려움을 호소하는 경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진정에 도움을 주는 유아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에 퓨레스트는 봄 환절기 민감한 피부 관리 및 아토피 크림 제품으로 신생아 크림과 신생아 로션을 제안했다.

최근 시중 유아용품의 유해성분 함유에 대한 논란이 일면서 신생아수딩젤부터 유아로션, 유아크림, 아기바디워시, 아기세제까지 신생아용품을 선택할 때 성분을 하나하나 꼼꼼히 확인하는 육아맘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저자극 아기화장품 브랜드 퓨레스트(Purest)는 전 제품에 전 성분을 공개하고, 유해성분 논란이 있는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식물 유래 성분을 담아 신생아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일반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이 녹아있는 성분인 '산소수'를 함유해 피부 청정에 더욱 유익한 효과를 담았다.

퓨레스트 아기보습제는 일반 로션으로는 감당되지 않는 피부 속 수분 부족 해소에 적극 도움을 주어 건조한 환절기 피부관리에 유용하고, 유아 수딩젤은 청각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이 함유돼 신생아 태열, 신생아 열꽃 등의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아기 바스앤샴푸 제품은 액상제품이 아닌 거품이 생성되는 포밍 타입제품으로 목욕 시 피부 자극을 줄여주고, 목욕 시간을 단축시켜 피부 건조함을 줄여준다.

퓨레스트 관계자는 "불필요한 광고 비용을 줄이고, 연구개발과 품질관리에 힘써 더욱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퓨레스트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선 전 제품 1+1 행사를 진행 중이며, 교차 선택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