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5 (토)
파주출판단지 이채가구아울렛 봄맞이 Spring Sale, 30여 개 가구매장서 진행
상태바
파주출판단지 이채가구아울렛 봄맞이 Spring Sale, 30여 개 가구매장서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9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jpg

파주출판단지 내 이채쇼핑몰 D동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가구할인매장 ‘이채가구아울렛’이 이번 달 봄맞이 Spring Sale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근 파주가구단지 및 일산가구단지 등 지역별 대형 가구단지들이 갖추고 있는 가격 경쟁력과 함께 백화점 형태의 쇼핑몰 구조와 가구 박람회를 방불케 하는 전시 형태의 오픈 구조를 선보이고 있는 이채가구아울렛은, 매달 합리적인 가구 구입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제안하고 있는 대형 가구 아울렛이다.

특히 3월은 새학기가 시작되고 이사나 결혼이 많은 만큼 큰 가구를 구입해야 하는 상황도 많이 생기기 때문에 가구 시장에서는 흔히 성수기라고 불리는 시기다.

이러한 때에 이채가구아울렛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가구 구입 예정이 있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채가구아울렛은 총 30여 개의 가구할인매장이 모여 있는 대형 가구아울렛으로 3,000여 점의 가구를 전시하고 있는 독특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곳이다. 매장을 일일이 방문할 필요 없이 부담스럽지 않은 에스코트로 소비자들이 쉽고 빠르게 가구의 가격과 품질을 비교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전시가구가 많은 특징을 살린 품부한 전시가구 할인은 기존의 가구 구입에 있어서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이번 Spring Sale은 큰 할인 폭과 함께 신혼가구 패키지나 디자인별, 기능별로 묶은 패키지 상품의 할인이 가능하다.

이채가구아울렛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패키지 상품의 기획도 이채가구아울렛이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이라고 말하며, “인테리어 취향이 다양해지고 개성 강한 가구들의 판매도 많이 이뤄지는 최신 트렌드에 맞추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채가구아울렛은 파주출판단지 내 이채쇼핑몰 D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50% 할인된 가격으로 봄맞이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Spring Sale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