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40 (월)
화물차지입 청춘종합물류 5톤지입 "매출공개" 이벤트 실시
상태바
화물차지입 청춘종합물류 5톤지입 "매출공개" 이벤트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06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jpg

지입차 법인회사 (주)청춘종합물류는 새해를 맞이해 5톤지입 "매출공개"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계자는 “화물차지입 시장은 위험하다는 여론이 확산되고 있는데, 이는 넘쳐나는 정보화 시대에 믿을 수 없는 허위성, 과대광고가 넘쳐나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최근 일부 지입회사들이 책임감보다는 실적 위주 경영을 진행하면서, 차주들의 성공여부에 무관심한 모습을 보였다. 따라서 많은 피해사례가 발생되고 있는 시점에서 청춘종합물류가 매출을 초보자들에게 증명하겠다 나선 것이다.

청춘종합물류는 차주와 공생을 모토로 소통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이번 매출공개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도 개별화물 차주모임(청사모)에서 적극 권유를 한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청사모 모 회원은 “우리같이 가진 것 없이 몸으로 살아야 하는 사람들은 본인만 열심히 해도 반은 성공할 수 있다라는 것을 회사와 함께 증명하고, 회사도 함께 성장하며 올바른 지입 문화가 정착할 수 있는데 일조하고 싶다”고 전했다. 

청춘종합물류는 3월 한 달간 5톤지입 개별화물반 부산, 울산, 창원, 대구, 구미지입차 차주님들의 매출을 매일 회사 공식 SNS와(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공개하기로 했다.

청춘종합물류는 “이와 같은 이벤트가 업계에 좋은 영향을 끼쳤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