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05 (토)
환절기 대비, 건조한 피부 관리 필수템 고보습 수분크림
상태바
환절기 대비, 건조한 피부 관리 필수템 고보습 수분크림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02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jpg

춥고 매서웠던 겨울 날씨가 점차 수그러들고 따듯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피부 보습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시기이다.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하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환절기 대비 건조한 피부보습 관리를 위해서는 피부 표면에 쌓인 노폐물, 각질 등을 말끔하게 제거해준 후 보습에센스, 수분크림 등의 보습제를 사용하여 보습과 영양을 충분히 채워줘야 한다.

‘너무 적지도 너무 많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으로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 영양을 채워주는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 '셀러스 딥 모이스쳐 크림‘은 피부가 숨 쉬는 힐링 보습으로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 높은 수분력을 공급하는 동시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건조한 피부 관리에 적합한 보습크림이다.

라곰 ‘수분밀착크림’은 특허 받은 아쿠아리시아(Aqualicia®)성분이 외부 환경에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필요한 천연보습인자를 촉진시켜 수분 공급을 활발하게 하며 2중 수분차단 시스템으로 피부 수분 손실 차단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

피부 진정시켜주는 부활초캘러스배양추출물과 호호바씨오일의 보습막으로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고 답답함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 통과와 함께 미국 FDA 안정성 인증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라곰(LAGOM)은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 미미박스, 텐바이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